본문 바로가기

혀누네살림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 가는길

 

 

인천사는 혀누네는 

심심하면 가는데가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이랍니다

입구에 오면 주차장은 많아요 __  

 

 

 

 

옛날옛적에는....

사실..얼마되지 않았는데 무의도로 들어가는 다리가 생기고 

(강화도 석모도도 그렇지만 다리가 생기면 사람들의 방문이 급 늘어나더라구요..

쉴틈없이 밀려드는차들 .... ㅎㅎㅎ)

 

 

한달전쯤 방문했을때 한참 짓고 있던 

하나개팜도 오픈하고 ( 은근사람많더라구요 ㅎㅎ)

 

 

유명한 천국의 계단 포스터도 보이고 

이때만해도 다들 젊으셨구나 ㅎㅎ

 

 

산책길을 따라 쭉쭉 걸어들어오는길에 

혀누는 미끄럼틀 한번 타주고 

 

 

 

그네도 한번 바라봐주고 ㅎㅎ

 

 

쭉쭉 무의도 산책길따라 오면 

바다위에 길게 놓인 다리가 있어요~~

 

 

 

바람이 많이 불어서 오늘은 패스하기로 하고 ㅎㅎ

날씨 좋은날에 오면 슬슬 걷기 좋다는 ㅎㅎ

 

 

 

현우는 오늘 

아이모자로 키즈비니를 쓰고 

 

키즈비니가 궁금하다면 >>>> 아래를 클릭하세요

url.kr/jg4mwx

멋지게 걷는척 하다가 ㅎㅎ

 

 

 

바다를 눈앞에 두고 돌멩이 줍기 줍줍.. 엄마 이리와봐~~

너도 해봐~~ ㅎㅎ 를 외칩니다 

 

 

바다는 석양이쥬 ~~  ㅎㅎ

 

tip>>

데이트를 원한다면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을 나와서

황해칼국수를 먹고 > 을왕리가는길에 빵집들이 많이 생겼어요 빵도먹고  커피도 먹고 ㅎㅎ > 바다야경도 보고 온다면 금상첨화 입니다 ㅎㅎ


가을이라 날이너무이뻐요ㅡㅡ
몇컷 추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