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누네살림

내아이 놀이터 모래놀이세트 이거어때요?

모래놀이세트 하는 계절이 왔죠? 

저번주에 바다에 갔을때도 모래놀이 하고 싶다고 외쳐서 

장난감이 있었음 좋겠다 생각했죠

 

물론 비싸고 큰 장난감도 많지만 

가격도 착하고 촉감놀이 흙을 실컷 만질수있게 하는걸로 

KC 인증있는걸로 

크지않고 현우가 잘 가지고 놀수있는걸로

본인이 감당할수있는걸로 (현우는 5살이예요)

가벼운거 

열심히 찾았답니다

모래성놀이를 할수있는걸로 

택배왔어 하고 뛰어오자마자

모래놀이세트다~  엄마 뜯어보자를 하더니 

하나 하나 나열합니다 

구성은 요걸로 보시면 되요

와~~ 엄마 이거가지고 모래놀이 하면돼? 

좋아라 합니다 ㅎㅎ 

이정도면 만족입니다 

인천대공원 나들이 갈때

카트안에 모래놀이세트가 있었답니다 ㅎㅎ

가자마자 이거부터 꺼내서 성연이하고 놀이터로 냅다 달립니다 

아이들에게 좋다는

흙장난은 실컷했네요

엄마뿌듯 ㅎ

아이들은 역시 요거 하나만 있어도 

크지않고 비싸지 않아도 충분합니다 

어느새 아이들이 우르르 몰려와 5명정도 둘러앉아 실컷놉니다 

(사진은 못찍었지만 ㅋ)

 

그걸 지켜보는게 소확행 아닌가 싶네요

코로나가 사라지고 물놀이 가서도 마스크 없이 실컷 놀게 해주고 싶네요

색상은 랜덤으로 발송됩니다

 

착한가격으로 아이들에게 만족을 주고 싶다면

이 모래놀이 세트 어때요? 

https://url.kr/5jt2uy

 

놀이터 모래 모레 모래성 바닷가 해변 아이 어린이 흙 소꿉장난 촉감 놀이 만들기 : 혀누네살림

[혀누네살림]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에 꼭필요한 찐 상품만을 소개할것을 약속할께요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