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누네살림

뚜껑있는 핸드카트 필요하시죠? (직접 써봤어요)

요즘 핸드카트 잘들쓰고 계신가요?

쇼핑몰에서 구입해서 잘쓰다가 없어지니까 허전해서 구매해봤어요

뚜껑있어서 깔끔하기도 하고 ㅎㅎ

 

도착하자마자 

현우가 택배왔어요 들고 달려왔어요

튼튼한가 봐야하니까 현우를 앉혀봅니다 

알아서 척척 포즈도 잘취해주는 ㅎㅎ

현우는 5살이랍니다 

현우가 슬슬 끌어봅니다

노랑색의 잘끌리네요

세워도보고 

시장갈때도 써야하니까

장바구니도 슬쩍 넣어보고

바퀴는 2개로 되어있어요

물론 접혔다 폈다 가능하고 손수레로 사용하시면 될듯해요

안쓸때는 고이접어서 보관하면 될듯하죠? 

이렇게 효율적이네요

딱딱해서 물건보관도 용이하고 ㅎㅎ

 

날씨가 좋아 

성연이도 데리고 인천대공원으로 고고

퀵보드는 필수품이 되었네요 ㅎㅎ

그리고 핸드카트를 길위에서 끌어봅니다 

꽤 많은 물건을 넣었는데도 잘끌려가네요

역시  유용하구만 흠흠.. 

미니핸드카트는 실속만점 입니다 

인천대공원은 지금 너무나 예쁩니다 

이번주말은 활기가 넘쳤답니다 

신난 현우는 집에도착해서

오늘 너무 재밌었어요를 연신 외치더니

새소리가 나는 나무를 바라봤답니다 

 

핸드카트를 원하신다면 한번보세요 

지금GOGO 

https://url.kr/gauefh

 

핸드카트 덮개 뚜껑있는 마트 접이식 쇼핑 손수레 구루마 시장 캐리어 편리 튼튼한 : 혀누네살

[혀누네살림]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에 꼭필요한 찐 상품만을 소개할것을 약속할께요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