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누네살림

하루온 아이워머 눈이 피로한 요즘 딱

 

하루온 눈안대 온열 스팀 패치 일본 안구온찜질 아이워머세트 : 혀누네살림

[혀누네살림]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에 꼭필요한 찐 상품만을 소개할것을 약속할께요

smartstore.naver.com

요즘같이 눈이 피로한날 

하루온 아이워머로 안구찜질 해주자 

주문하고 언박싱중 ㅎㅎ

주문후 이틀만에 받았다 

5매가 들어가있고 

한개를 뜯어서 직접 해보기로 한다 

실험하실분 일명등장 ㅎㅎ

매일같이 게임하시느라 바쁘신 남편님 ㅎㅎ

하루온 아이패치로 눈의 피로를 풀어보자 

뜯어내면 핑크핑크함 ㅎㅎ

뒤쪽을 보면 이렇게 눈썹같은 부분을 뜯어낸다 

그리고 

귀에다 하루온 스팀패치를 걸어준다

 

뜯었을때부터 열감이 있으며 

20분정도 열감이 가는듯 하다 

하고 있으면 스팀도 살짝 올라오는거 같고 그대로 수면으로 고고 ~ 하신는 남편님 ㅎㅎ

기분좋은 하루 아이워머 입니다 

 

구입하시려면 gogo!!

url.kr/qn4v5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