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누네살림

초강력 방수 접착제 찾으신다면? (실험했어요)

티비를 보다가 중간에 나오는 

홈쇼핑 방송에서 혹시 보셨나요? 

초강력 접착제로 나오는 

초강력 방수 양면테이프 ㅎㅎ

made in china 태그가 붙어있어요

살림살이 끝도없이 뭐가 이렇게 많은지 

손으로 잠깐두면 뚝 떨어지고 뭐라도 찾으면 사라지는지...

티비에서 나오는 초강력 양면테이프가 신기해 낱개 포장된걸로 시켜 보았습니다

그리고 조금 잘라서 씽크대 아래 붙이고 

확인해 봅니다 ... 얼~~ 잘붙어있는데? 

 

그렇다고 넘어가면 대한민국 주부가 아니쥬? ㅎㅎ

붙였다 띠어도 보고

잘띠어지나? 

 

욕실가서 붙여놓고 

샤워기로 냅다 뿌려봅니다 

그런데로 이번에 산 초강력 양면테이프는 쓸만한거 같으네요 ㅎㅎ

 

초강력 방수 접착제가 궁금하다면?

>>url.kr/bqzpev

 

 

방수 테이프 만능접착 실리콘 초강력 양면벽걸이 겔 외벽 다목적 아크릴 투명 젤 테두리 1+1 : 혀

[혀누네살림]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에 꼭필요한 찐 상품만을 소개할것을 약속할께요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