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담이

백일사진 찍는날

오늘은 현우 백일사진 찍는날 입니다

ㅎㅎ

컨디션 좋게 하려고

조금 재우고 먹이고 했는데

결국은 차안에서 잠이 들어버린 울 아들램

산후조리원에서 연계되서

쭉 사진을 찍어오는

좋은사진 스튜디오

 

ㅎㅎ 고개를 들고

찍긴 하지만..

눈이 반쯤 감겼다는

아들래미 백일사진 찍을동안

할일없는 나는

좋은사진 내부를 찍어봅니다

아이들이 좀 편하게 찍을수 있게

되있다는 느낌

만삭때부터 찍었는데

가까워서 이용하기로 했어요

 

이게 얼마만의 커플샷인지

대체

출산하고 사진을 잘찍지 않았는데

오늘은 그냥 ㅎㅎ

앉아서도 찍어봅니다

현우야 그래도

백일사진 몇개 건졌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