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담이

아기침대대여는 리틀베이비에서

아기침대대여 리틀베이비에서 했어요

http://www.littlebaby.co.kr

 

현우가 3개월이 되고

겨울이 되니 거실에서 자기가 추워요

엄마가 노산이라 허리도 아파오고

 

그래서

아기침대대여 하기로 결정합니다

 

초록색 검색창에 열심히 조회를 해서

다양한 리틀베이비로 들어갑니다

 

사실

리틀베이비에서 바운서도 대여했던적이 있던터라

 

(현우는 그닥 좋아하지않아

한달만에 반납함..ㅋ)

 

아기침대대여 가격은

 

2개월에 65,000원

모빌 15,000원

총 80,000 금액으로 대여합니다

 

직원분이 오셔서

직접 설치해주시고

 

옆쪽에 천은 무료로 대여해주셔서

매트리스도 무료로 대여해 주셨어요

 

미싱으로 직접만든

이불을 살포시 놓아봅니다

 

 

아일랜드 모빌대를

추가로 대여했어요

 

조립하는 방법은

전혀

어렵지 않아요

음악도 바꿔가면서 나오고

사진은 없지만..쩝

등도 켜져서

아이가 불안해 하지 않더라구요

뒤쪽에

이렇게 나사처럼 채우기만 하면 되요

 

음악이 나오면서 이렇게 돌아가요

 

현우가 눈감길때쯤 음악틀어주고

등을 같이 켜주니까 보다가 스르르 잠드네요

반납도 쉽게 신청만 하면

가져가신다 하네요

 

아기침대대여 리틀베이비에서 잘한거 같아요

 

저는 제돈주고 이곳에서 아기침대대여 하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