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늘목장 가보셨어요?

하늘목장 가보셨나요? 

이번주에 가족들과 다녀왔어요

사실 작년에도 다녀온적 있었는데 바람이 엄청 불었던걸로 기억해서 

따뜻하게 바리바리 입고 갔는데 웬걸 겨울은 설경 구경이더라구요

주차하고 트랙터를 타고 올라가봅니다

눈길을 타고 올라가니 기분도 색다르고

단체 관광객사이에 울 4가족 꼽사리 ㅎㅎ

설경과 트랙터와 하늘목장 

ㅋ  이쁘다

내가찍었지만 잘찍었음 ㅋ

2번째 오는 현우는 눈나들이 실컷

뒤로 보이는 아줌마들 역시... ㅎ  

그리고.. 

난데없이 시작된 ㅎ (엄마가 한번해보자 시도했던. ㅋㅋ)

공중부양컷들 ㅋㅋ 내가 다 물들여버렸지 ㅋ

역시 내안에 잠든 무언가--  정신연령은 10대쯤 ㅋㅋ 

현우까지 물들었다 

울가족 큰일 ㅎ

오는길에 트랙터는 가장끝에 내려서 

동물구경하면서 가는게 제맛

겨울이라 양떼들만 있더라~

다들 겨울이라 안으로 들어간듯 ㅎ

실컷 양떼 먹이주고 왔는데

헐.. 또 있더라 실내에.. 그래서 

또 먹이를 줍니다 ㅋ

아가들은 다 귀여워 ㅋ

심심하니까 공중부양 또 한컷 하고 

눈길을 따라 내려옵니다 

내려와서는 아이스크림 하나 먹어주고

엄마아빠는 아포가토지 ㅋ

 

하늘목장은 갈때마다 느낌이 다르네요

봄쯤에 가면 바람이 많이 부는 하늘목장을 만끽할수 있을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