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천대공원 느린우체통

인천대공원

느린우체통을 아시나요? 

 

물레방아 옆으로 연못에 물고기가 살아요

그렇게 인천대공원을 많이 갔는데 ㅋㅋ

처음으로 가봤습니다 

동문쪽으로 은행나물 칼국수를 비롯해서 

먹자가 많은 이곳에 

느린우체통이 있더라구요 ㅎㅎ

 

내부로 들어가면 우체통이 1개월 3개월 6개월로 도착할수 있게 

엽서를 판매하고 있어요

나자신에게 쓰는편지라... 많은걸 생각할수 있게 하는곳인거 같아요

책들도 전시 되있어서 가져다 읽을수 있어요

(사진이없어서 아쉽네요..사람들이 많아서 못찍었다는 ㅎㅎ)

우리가족을 마당으로 나와서 자리를 잡고 

커피와 당근케이크를 시켜서 먹었어요 

아~~ 좋다 날도 좋고 

신랑시험날이긴 한데 성적이야 어쨌든간에 

일단을 좋은 날씨를 즐기는걸로 ㅎㅎ

현우는 내내 연못을 왔다 갔다 하다가

물고기가 있어 엄마아빠를 부르다가

그네를 타다가 내내 돌아다니시느라 바쁘고 

(아이들과 가기는 좋을듯 합니다..뛰어놀수있을정도 )

스파크 경차키와  아아와 한컷 ㅎㅎ

주차도 앞쪽에 편하게 하고 들어오면 됩니다

쉬는날이긴 했지만 오전 11시가 안되서 갔는데도 벌써 사람들이 좀 있더라구요

등산객들도 보이고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는듯 합니다 

 

혹시 스파크 경차키를 찾으신다면?? >> https://url.kr/r4pu9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