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조카와 백설 브라우니 믹스로 브라우니만들기

조카가 브라우니가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다 부르다

쉬는날 백설 브라우니 믹스를 가져갑니다 

전자레인지 전용으로 맛있게 만들수있을까?? 

도전!!

조리법이 써있어요

믹스와 물55ml를 넣고 

가루가 안보이도로고 반죽해 줍니다 

물을넣고 섞다보면 

걸쭉해 집니다 

유리그릇에 고이 잘넣고 

랩을 잘싸서 

전자렌지로 직행합니다

브라우니 믹스를

전자렌지에 넣고 4분을 돌리기로 합니다 

울조카는 신기방기 구경중이랍니다 

브라우니야 잘되라 ㅎㅎ

막꺼낸 브라우니는 따뜻해서 

그대로 냉동실로 직행 30분쯤부터 꺼내보지만 

안쪽까지 굳지 않아서 1시간정도 있다 꺼낸 모습이예요

생김새는 이래도 이쁘게 잘라서 울 조카가 다 먹었다는 후문이 ㅎㅎ

 

생각보다 쉽게 브라우니 믹스를 이용해 브라우니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재.밌.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