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인천 소야도 가족여행




소야도로 

가족여행 가는날


출발!!


인천항 여객터미널에서 

배타고 들어갑니다 


인천옆동네 부천에 사는데

어른 티켓이 25,950원

8개월 아들은 공짜


인터넷으로 예매가능해서 

미리 예매하고

여객터미널에서 

티켓을 발급받아요



바람개비에

 묻힌 아들 ㅎㅎ



현우 

사촌누나 아림이네 

식구들도 같이 ㅎㅎ




소야도에서 내려서

버스타고 떼뿌르 해수욕장으로 

갑니다


진돌이가 반겨주네요

ㅎㅎ


진돌이랑 놀아주고

배고픔 달래려고 

부엌으로 향합니다

민박이라

소담한 맛이 있어요



씽크대 냄비 가스렌지 

숫가락 젓가락등등 필요한것들이 있어요

닭볶음탕을 맛있게 끓고



밖에서는 아버님이 

고기를 맛있게 구우시고 



열심히 밥준비를 하는중 ㅎ



티키도 신나고

 


현우님도 신나고 ㅎㅎ


밥먹고 배불러 바로옆 

해수욕장을 슬슬 둘러봅니다


 

자그마한 해변에 

샤워장도 있고


오밀조밀하게 

한컷



버스시간표가 

있네요


1박2일 일정이라 

밥먹고 

가족들끼리 모여 한잔하고 

일찍 잡니다


다음날 아침부터 옆 

해수욕장이 있다며

아림이아빠랑 신랑이랑 슬슬 움직여봅니다


그리멀지않고

한 30분정도만 걸으면 


옆 해수욕장으로 도착!!

슬슬걷기 딱좋은 거리~

아림씨 혼자 고독씹으시는 ㅎㅎ

아빠가 달래주네요 ㅎ


시간에 맞춰서 나옵니다

오는길에도 티켓을 다시 발급받아

오는길 


이제 8개월 현우한테 

오징어를 ㅎㅎ


안됩니다 

미안~ 막키워서 ㅎ


결혼하고 

처음한 가족여행이었네요


소야도 

멀지않고 

소담한 재미를 느낄수 있었네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재도 뻘다방 좋네  (1) 2018.08.21
서울대공원 동물원 가족나들이  (1) 2018.06.01
겨울 1박2일 대부도여행중  (0) 2018.01.20
강화도 예쁜카페 도레도레  (0) 2017.07.24
심곡 복개천 걷다  (0) 2017.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