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누네살림

믿고먹는 만능양념장 이걸로

매콤한거 좋아하는 나.. 그리고 한국인 ㅎㅎ

여름이면 입맛도 없고

계속 매콤한건 땡기고

낙지볶음 골뱅이무침 하다못해 비빔밥에다가 비빔국수

이거뭐 양념장 없으면 안되니.. 나같이 요리못하는사람 살기 힘들다 ㅎㅎ

나 역시 맵고 짠 음식을 좋아하는 편인데 어느 날 문득 ‘이렇게 계속 먹다간 몸이 남아나질 않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다고 매번 밖에서 사 먹는 것도 부담스럽고 집에서 요리를 하자니 번거롭고 귀찮아서 항상 배달음식만 시켜 먹었다

바로 이거다.. 

정말이지 고르고 골랐다

한 10여가지 제품을 모두 시켜서 먹여보고 먹어보고 

주변에 돌려보고

제일 까탈스러운 울엄마한테 줘봤다

그이후로 울엄마는 떨어질때마다 5개씩 주문해 달라한다

그중 나랑 딱 겹치는 청우식품 양념장

여기저기 곳곳에 살짝부려 쓱쓱무치거나 비비면 끝이다!!

해방이구나~~  ㅎㅎ   역시 사람은 무기(비빔양념장) 를 써야지 ㅎㅎ 혼자 대만족ㅎㅎ

나같이 요리못하는 주부들에게도 굉장히 유용할 것 같다

알고보니 은근 유명한 제품이더라 

식자재마트 곳곳마다 진열되어 있었다 ㅎㅎ

나만몰랐군..쩝

식당양념 업소에서 쓰고 있었다 ..

웬 뒷북이냐..헐.. 다 알고있었는데 너만.. 

https://smartstore.naver.com/hyunwoone/products/8316704685

 

청우식품 비빔무침양념 1 1kg : 혀누네살림

[혀누네살림]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에 꼭필요한 찐 상품만을 소개할것을 약속할께요

smartstore.naver.com